휴대폰 가개통 대출은 가개통한 휴대폰을 다른 사람에게 판매해 돈을 마련하는 것 입니다.
따라서 사기죄로 신고하려면 피해자가 명확해야 하는데, 이 경우에는 피해자는 대출을 받은 사람이 아닌 통신사가 됩니다.
시작부터 신규 핸드폰을 절반 가격에 팔아야 하고, 핸드폰 요금을 개통자가 납부해야 합니다.
저는 수중에 돈이 하나도 없는 상태여서 출장비를 드릴수가 없어서 개통을 진행해 판매자님께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대리점 주소지가 오피스텔이나 사무실에서 운영하는 매장은 정상 매장이 아닙니다.
그 이유는 일반적으로 휴대폰대출을 할 때 본인명의의 휴대폰, 공동인증서(공인인증서)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리스크를 관리하지 못하는 것은 리스크 자체보다 더 위험하다.” – 워런 버핏
사실 정식업체로 대출 업무를 보기 위해선 대부업체에 등록해야 하는데 이 때 폰테크는 앞서 말씀 드렸듯이 유사 대출이므로 정식 등록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건 정말 당일 폰테크 위험한 선택입니다. 왜냐하면 내 명의로 개통한 휴대폰을 대출업자에게 판매하는 형식이기 때문에 내 명의 휴대폰이 범죄에 사용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피해금액은 보상하시거나 기계를 매입한 기사에게 돈 돌려주시고 개통취소를 하는게 가장 폰테크 대출 좋은 방법입니다.
폰테크는 그 자체만으로도 손해인 명백한 사기입니다. 급전이 필요하신 경우라면 폰테크보다 은행이나 업체에서 진행하는 안전한 폰테크 대출 상품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가적인 피해 우려시 수사기관에 적극적으로 신고하고, 당일 폰테크 주변 피해사례 등을 확인한 경우 금감원‧경찰 등에 신고해야 합니다.
폰 테크 대출 후기, 절대로 몰라선 안되는 진실, 사기 유형 등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대출의 의미를 폰테크 제대로 생각해보면 결국 폰테크도 대출의 일환입니다. 다만 돈을 받는 분과 갚아야 하는 대상이 바뀔 뿐인 것입니다.